
그리스 터키 성지순례 출발 확정
10월 2일(수)-11일(금)
$2,250+항공료(호텔,차량,식사, 현지입장권, 기사 가이드 비용 포함) *가이드 기사 팁(1인당 $100) 별도
*추가로 4분 예약 더 받습니다
(관련기사)
뉴욕기독교방송(CBSN사장 문석진 목사)가 그리스‧튀르키예(터키) 성지순례를 떠난다. 이번 일정은 지난해 4월 터키 동부지역에서 일어난 대지진으로 인해 연기된 성지순례 일정이다.
‘시대는 변해도 신앙은 그 자리에, 사도행전의 선교신앙 성지를 찾아 떠나는’ 성지순례는 2024년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이다.
성지순례는 바울의 2-3차 전도여행을 중심으로 그리스와 터키 유적지를 방문한다. 주요 여행지로는 △브리스길라와 아굴라가 세운 고린도 교회 및 고린도 박물관 △공중에 떠 있는 수도원이란 뜻으로 유명한 메테오라 수도원 순례 △바울이 2차 전도여행 때 유럽 최초로 발을 디딘 빌립보 네압볼리 항구 △바울과 실라가 간수를 전도한 빌립보 감옥 순례 △빌립보 루디아 기념 교회 △문서 전도와 성령의 역사가 나타난 두란노 서원 △사도요한이 복음서를 기술하고 생을 마감한 에베소 관광 △소아시아 7교회 중 에베소교회, 버가모교회, 두아디라교회, 서머나교회, 사데교회 빌라델비아교회 △ 파묵칼레 온천 히에라폴리스 에게해의 온천도시 쿠사다시 △세계 문화유산 1호 파르테논과 아크로 폴리스, 소크라테스 감옥, 근대올림픽 경기장 등 아테네 유적지 체험 △그리스 문학의 가장 오래된 호메로스의 일리아드로 유명한 트로이 목마 △동서양의 조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터키 이스탄불 등이다.
CBSN은 30년의 여행 업무의 경력있는 베테랑 전문가가 여행사업팀(팀장 정철호)의 기획을 담당한다. 여행사업팀은 지난 2019년 2월,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라서’라는 취지로 5박7일의 주일을 성수하는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진행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당시에 참가했던 28명의 순례단은 “이번 성지순례를 통해 많은 것을 체험하고 느꼈다”며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성지와 순례 일정의 사진과 영상은 문석진목사가 직접 촬영하여 여행 후에 성경공부나 설교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문석진 목사는 “단순히 사진만 찍고 오는 관광 차원이 아닌 의미와 재미, 묘미가 있는 선교 신앙 성지순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CBSN의 성지순례에 관심있는 성도들의 참여를 환영한다”고 전했다.
여행경비는 $2,250 + 항공권 별도(포함사항: 호텔, 식사, 차량, 현지 입장권)이며 1인당 $100의 현지 기사, 가이드 TIP이 있다.
문의: 718-414-4848 718-354-5545